10개 프로젝트 자바스프링

0305

Laftel 2023. 3. 5.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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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DBC 프로그래밍 실습

커넥션을 받아온 다음에 여기에서 스트링 에스테를 만들 거고요 크레이트이기 때문에 인서트가 되겠죠. 
인서트 인투 그리고 아까 테이블 명이 유전스였기 때문에 칼럼이 4개였죠. 
여기서 그냥 물음표를 하나 둘 셋 넷 요 4개의 의미는 여기 디비 스키마 스키를 보면 필드가 칼럼이 4개이기 때문에 4개에 해당하는 값을 받아서테이블에 값을 넣어주기 위해서 물음표를 4개를 이렇게 선언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프리페어드 스테이트먼트의 커넥션으로부터 프리페어드 스테이트먼트를 받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스키를 전달을 하고 그리고 일단은 리셉션은 메소드 시그니처에 붙여주도록 하겠습니다. 
캐치로 잡는 것이 아니라 그리고 세스트링의 첫 번째는 우리 첫 번째 물음표에 들어갈 값은 유저 아이디이기 때문에 인자로 넘어온 유저에서 유저 아이디 여기에서 g터가 사용되겠죠. 
개터를 만들어준 이유가 여기에서 사용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세스트레임 두 번째 인자는 뭐였었나요. 
패스워드였네요. 그러면 유저의 개 패스워드 그리고 세스틴 세 번째는 뭐였냐면 갭 네임이었고 마지막으로 세스팅 유저의 갭 이메일 그런 다음에 pri 헤드 스테이트먼의 스피트 업데이트를 실행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인서트 쿼리가 수행이 될 거고요 그리고 만약에 프리페어드 세이트먼트가 n이 아니라면 자원을 해제해줘야 되겠죠. 
글로스 그리고 만약에 커넥션도 넓이 아니라면 자원을 해제해 줘야 됩니다. 사실 자바에 보시면 트라이 위드 리소스라는 문법 개념이 있는데요. 
그거를 사용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자원을 해지해줍니다. 
일단은 그냥 전반적인 흐름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해당 방식으로 구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일단은 크리에이트를 구현했으니까 파인드 바이 유저 아이디도 일단은 구현해주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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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링크 : http://bit.ly/3Y34pE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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