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의 직업을 경험하며 깨달은 것
14살에 외국인 아파트에 위층부터 내려오면서 각 층에 벨을 눌러 외국인들에게 나는 청소랑 빨래를 잘 한다. 그러다가 영국인 집에 1주일5불을 받고 일을 한다. 보여주기 식이 아닌 싱크대를 완전 깨끗하게 침대 밑까지. 주인은 감동받아 사파이어 목걸이를 주고 다른 외국인을 소개 시켜주었다. 다른 외국인까지 본국으로 떠나고 난 뒤.
지은이는 공장,레스토랑,카페 서빙. 중국집에서 일을 하였다. 옷가게에서도 일을 했다.
뷰티회사에 이력서를 내어 합격을 하여 회사 내에 기초 뷰티 강의를 듣고 실력이 좋아 대학교,기업,호텔에서 뷰티 강의 뷰티 관련 심사를 맡게 되었다.
9:54
500만원으로 피부과를 사업장으로 내어 피부과를 운영하여 억대 매출을 만들었다. 그 비결은 고객이 갖고 있는 문제를 내 자식,내가 겪은 문제처럼 공감하고 어떻게 하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을까라는 깊은 고민. 해결하기 위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지식을 공부하였다. 사용하는 제품도 싸구려가 아니라 최고 좋은 걸로 사용하였다고 한다. 최소한의 시간으로 굉장히 빠른 효과를 내게 할까?의 고민 제품회사를 불러 최고로 좋은 팩,퀄리티로 해준다
14:40
정수기 판매원으로 비가 오는 날 물 냄새가 안 좋아 이를 이용해 아파트 위층부터 아래부터 쭉 이동하면서 벨을 누르고물 냄새 이상하지 않으세요? 정수기를 사용해보세요!
비어있는 상가에 명함도 쫙 뿌리고, 새로 오픈한다는 데는 무조건 가서 영업한다
마트 분유 코너에 있는 엄마들 한테 좋은 물로 얘들 분유 맥이세요 !
놀이터, 수학 학원 대기실에서도 정수기 팔고
물이 왜,어떻게 소중한지 설득시킨다
그때는 정수기에 미쳐있었다
영업직인 보험, 정수기, 텔레마케터 판매에서 영업왕을 수상했다
부동산중개업, 피부과 실장, 피부관리실 원장, 동기부여 강사 ,뷰티 강의, C/S 강의, 동기부여 강의
인생이라는 때때로 시련이 닥치는 전장에서 망연자실하는 대신 못 쏘는 총이라도 이리저리 쏴보고, 총알이 없으면 돌이라도 던지며 전진하는 자세로 살아왔다.
‘나에게 주어진 환경이 최고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으며 최선의 기회를 잡아냈다.